열등한 한국은 인터넷 후진국이기에 무료 인터넷통화는 불가능하다.

관련 뉴스 

카톡 무료통화 한국은 없다…왜?

http://media.daum.net/digital/newsview?newsid=20120526070805606

카카오톡 무료통화 세계로 확대..`한국은 제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8&aid=0002605940

고견(高見)

경제대국 IT 선진국인 일본에서는 무료통화가 가능하다. 그리고, 무료통화가 가능한 앱은 여러개가 있다.

우물안개구리인 열등한 한국인들은 카카오톡 밖에 모르고 그것밖에 없는 줄 안다.

열등한 한국이 흉내내어 만든 카카오톡이 있기도 전부터 존재한 무료통화 앱의 존재를 모른다니 얼마나 멍청한건가.

또한 열등한 카카오톡이 세계에서 4600만명이 이용한다고 지껄이는 데, 이 중 80% 가량이 열등한 한국인이다.

그냥 열등한 한국인들이나 열등한 한국꺼니 어쩌니 좋다고 지껄이며 써대지 열등한 카카오톡은 별로 유명하지도 않다.

그런데도 열등한 한국 앱이 세계에서 인기가 많다는 식의 날조 보도를 한다.

하물며 열등한 한국의 이동통신사들은 열등한 한국에서 서비스 중인 무료(?) 모바일 인터넷 전화는 5만원대 이상의 정액 요금제 가입자만 쓸 수 있도록 차단해놓은 상태다.

그러니,  열등한 카카오톡 무료통화 서비스는 열등한 한국에서는 불가능하다. 그러니 열등한 한국은 제외했다.

열등한 한국 카카오톡은 열등한 한국에서는 베타테스트를 할 기반조차 갖춰지지 않아서 선진국인 일본에 와서 테스트해보고 전세계에서 서비스한것이다.  단지,전세계에 출시를 한 것 뿐인 데 무슨 전세계에서 수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다는 식으로 곡해하는 멍청한 한국인들은 자살해라. 앞서도 말했지만, 열등한 카카오톡 이용자의 80%가 열등한 한국인이다.

Advertise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