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활동을 그만둔 계기에 관해서

‘한소녀의꿈’이라는 얼굴,학교,나이 등의 신상도 널리 퍼진 유명한 친일혐한 지식인이 있다.

나는 ‘한소녀의꿈’와의 관계가 결렬 되면서 네이버 카페 활동도 그만두었다.

이번에 검색을 해보니, 반일 놈들도 가십거리로 삼고 있던 데.

유언비어를 정정할 겸해서 적어본다.

5zp6.jpg

하아?  내가 뭔 협박을 했다는건가?

아마도 저 녀석이 이 때의 대화를 보고 억측을 하는 듯 하다.

bgk8.jpg

그 외에도  이러한 유언비어도 퍼트리던 데

693t.jpg

하아? 나는 그런 말을 한 적 없다.

그리고, 저 자들이 ‘나는 주인님의 노예입니다’ 운운 하는 것은 이 사진들을 언급하는 듯 한 데

s76m.jpg

vwch.jpg

이 사진들에는 ‘저는 주인님의 음탕한 개입니다. 제 더러운 보지와 몸을 바칩니다.’  ‘주인님을 모시고 있는 암캐입니다.’ 라고 적혀 있다.

저들은 이 사진들의 인물이 진선아(한소녀의꿈)라고 착각한 것 같은 데.

진선아의 사진은 교복을 입은 채로 찍었기 때문에 그걸 유포하면 아청법 위반으로 처벌되기 때문에 업로드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와 진선아 사이에 금전거래도 없었다. 물론, 협박도 없었다.

!여기서 잠깐 보는 한국의 현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5&aid=0000113429

2002-07-31

‘노예팅’등 변태사이트 기승…원조교제 악용우려

31일 경찰청과 인터넷 업체들에 따르면 대형 인터넷 포털업체들에는 ‘노예 구하기’ ‘노예팅 클럽’ ‘노예까페’ 등의 제목으로 노예팅 관련 동호회만 50여개나 개설돼 있다.

이 사이트들은 게시판과 E메일을 통해 정보를 교환하고 파트너를 구하고 있으며 심지어 변태적 성행위를 위한 파트너를 찾거나 돈으로 상대방을 구하는 게시물도 공공연히 올리고 있다.

특히 주인이 요구하는 모든 행위에 복종하도록 돼 있는 노예팅 사이트는 돈을 주고 대상자를 구하도록 돼 있어 원조교제나 청소년 성매매에 악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지적되고 있다.

실제로 D사의 노예사이트에는 경기 과천에 산다는 여중 3학년생이 여관으로 데려가줄 주인을 찾는다는 글과 E메일 주소를 남기기도 했으며,노예의 행동수칙을 싣고 이에 복종할 노예를 찾는다는 낯뜨거운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2&aid=0002452300

2012-10-22

‘노예팅 하자’ 등 성매매 제안이었다.

자신을 30대라고 밝힌 한 남성은 대화를 수락하자, 나이와 장소를 묻고는 대뜸 신체 사이즈와 알몸 사진을 요구했다. 멈칫하는 사이 날아든 것은 남자의 은밀한 사진. 그는 “ㅈㄱ의 절차”라며 주요 부위 사진을 거듭 요구했다.

이 탓에, 나와 진선아의 아래와 같은 대화 등을 보고서는

ksva.jpg

bgk8.jpg

01u2.jpg

반일 놈들이 원조교제같은 것으로 혼동한 듯 하다.

허나, 그러한 것이 전혀 아니다. 금전거래는 없었으니까.

일본해가 성인이고, 진선아가 여고생이니까 사귀는 것만으로도 잘못된 거라고 여길지도 모르는 데

일단, 나와 진선아는 커플이 아니다. 진선아의 경우는 그냥 평범한 관계다.

그리고, 나이차가 많이 나는 커플은 범죄라고 여기는 것도 정정해주고 싶은 데.

내가 네이버 지식인에서 활동하며 남긴 답변 중 몇개를 소개한다.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20&dirId=2002&docId=73743046&qb=7Jew7IOB&enc=utf8&section=kinworry&rank=2&search_sort=0&spq=1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20&dirId=200203&docId=76173335&qb=7Jew7IOB&enc=utf8&section=kinworry&rank=9&search_sort=0&spq=1

당사자(여중생,여고생)들은 괜찮다는데?

하여튼, 진선아와는 예상외의 재회를 하고, 나는 진선아의 카페에서 주로 활동하게 된다.

당시 카페에 도배가 많았지만, 매니저인 진선아가 고등학생이라서 수업중에는 카페 관리가 곤란했다.

o6j5.jpg

그 탓에 진선아가 만든 혐한 카페를 내가 부매니저로 있으면서 관리했다.

edvd.jpg
진선아가 만든 카페를 내가 관리하고 있는 데, 어째서인 지 진선아가 이용 당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당시 진선아 카페의 채팅창에서는 나에 대한 뒷담과 진선아에 대한 걱정(?)이 이뤄졌다.91ee.jpg

이 부분은 현재도 황당하다. 뭘 이용했다는건가?

하지만, 확실히 한소녀의꿈과의 관계 결렬을 위해서 여러가지를 적극적으로 하기는 했었다.

카페회원들은 나의 이러한 악행을  한소녀의꿈에게 고발하지만 한소녀의꿈은 그걸 듣고 자신이 잠시라도 나(일본해)를 의심한 것에 사과하며, 나를 더 신뢰했다.

tp7y.jpg
이후엔 세력의 구분없이 모두 공통으로 내 악행을 고발하는 증거를 한소녀의꿈에게 제시했지만 한소녀의꿈은 사실을 알기 귀찮다며 외면한다.o30t.jpg저 카페에서 뿐 아니라 다른 카페에서도 나를 공통의 적으로, 친일과 반일들이 화기애애하게 지내고 있었다.

tmmn.jpg

28dw.jpg

56l7.jpg

검색을 해보니, 이 상황도 가십거리로 삼아 떠든 게 있던 데.

wn68.jpg

흠…. 확실히 진선아한테는 심한 짓을 한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나는 실수를 한 게 아니라 일부러 한거다. 당시엔 진선아와의 관계가 질리기도 해서 끝내고 싶었다.

동시에 네이버 카페에서 활동도 접었다.

네이버 카페 활동을 접은 것은 덤같은 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