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은망덕한 테러범 안중근

배은망덕한 테러범 안중근은 러시아 군인에게 체포되었다.
이토 님을 시해한 안중근은 즉시 러시아 군인에게 체포되고, 곧 러시아가 일본으로 테러범 안중근을 넘겼다.

그 와중에 안중근은 뻔뻔하게도 러시아 군에게 자신을 전쟁포로로 대우하라고 지껄였으나, 러시아는 이 헛소리를 묵살하고 테러범 안중근의 재판할 권한이 있는 일본으로 넘겼다.

국제사회에서 테러범을 전쟁포로로 대우하지 않는다.

또한, 배은망덕한 테러범 안중근은 뤼순 법정에서도 여전히 뻔뻔하게 헛소리를 지껄이며, 죄를 뉘우치는 기색도 전혀 없었다.

일본은 배은망덕한 테러범 안중근의 헛소리를 묵살하고, 테러범 안중근의 주제에 맞게 사형하였다.

안중근 아들 : 안중근의 배은망덕한 인간쓰레기 행각에 사죄 드립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2930140

1939년 10월16일, 조선호텔에서 안중근 아들 안준생(왼쪽)이 이토 히로부미의 둘째 아들 이토 분키치(오른쪽 첫번째 앞줄)를 만나 아버지를 대신해 사죄한다고 말했다.

안중근은 사형 되었고, 사형된 안중근 시체를 분명히 안중근 아들에게 인계하였으나,

안중근 아들은 더러운 안중근 시체를 가져가는 것을 거부하고, 쓰레기장에 갖다 버렸다.

그래서 현재도 안중근 시체는 행방을 알 수 없다.

일본 : 안중근은 범죄자로 사형당한 놈이다.

일본 정부는 공식적으로 한국의 뻔뻔한 헛소리를 일축하며, 전범 안중근은 사형당한 범죄자라고 설명을 했다.

세코 히로시게(世耕弘成) 일본 관방 부(副)장관은 “안중근은 이토 히로부미(伊藤博文)를 시해하여 사형판결을 받은 범죄자이다.”고 말했다.

일본 정부의 이와같은 발언은 일본 국민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행해진 것이다.

관련 한국 매스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6608206&isYeonhapFlash=Y

Advertisements